코디/트랜드
남자패션
연예인 패션
옷 잘입기
뷰티마니아
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화장품
헤어스타일 연출
헤어갤러리
예뻐지고 싶어요
성형할까 말까
다이어트
연예인 성형
연예인 헤어
마니아Q/A


코디/트랜드

Home > 스타일 > 패션 > 코디/트랜드
코디/트랜드
"투박한 고무신발은 ...조회 174716  
란제리, 제대로 고르...조회 144435  
크리스마스 선물, 여...조회 118405  
아웃도어 룩, 패션이 되다조회 109612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조회 104477  
키작은 여자분들은 이...조회 101705  
올가을 패션 키워드는...조회 97326  
간절기에 입기 좋은 코디조회 96089  
허벅지가 굵은 사람이...조회 95353  
하체가 통통한 사람에...조회 95072  

이전글 다음글 목록 

체형별 완벽 코디법

글쓴이: RAONINE  |  날짜: 2014-08-30 조회: 36
http://style.ancamera.co.kr//view.php?category=VVsbLkc=&num=EBtJdRdo   복사
스타일링으로 신체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싶다면 여기 주목해보자. 신체의 단점을 커버하고 패셔너블함은 살린 코디법과 아이템을 패션숍 '언더앤오버'에서 찾아봤다.

#마른 체형이라면?

깡마른 몸매는 허약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왜소한 느낌을 완화시켜 줄 스타일링 방법이 필요하다.

마른 상체 때문에 고민이라면 가로 줄무늬가 들어간 밝은 색 상의로 코디할 것을 추천한다. 스트라이프 무늬가 빈약해 보이는 상체를 커버해 줄 것이다.

셔츠로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빳빳한 소재의 의상을 선택해보자. 힘 있는 소재의 상의는 몸매를 잡아줘 단단한 체형으로 보이게 한다. 여기에 깔끔한 느낌의 면바지를 매치하거나 자연스러운 핏의 슬랙스로 코디하면 마른 체형은 가리고 댄디함은 살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루즈 핏 셔츠보다는 자신의 몸에 딱 맞는 핏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마른 몸을 가리기 위해 큰 사이즈의 의상을 착용하면 오히려 단점을 부각시킨 코디가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하체가 마른 체형이라면 패턴이 가미된 하의를 추천한다. 체크 무늬나 밀러터리 패턴이 들어간 의상은 스키니한 느낌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베이직한 티셔츠에 밀리터리 팬츠를 매치하면 개성만점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통통한 체형은?

통통한 체형을 가졌다면 어두운 컬러의 의상에 도전해보자. 그 중에서도 블랙 컬러는 다른색보다 몸매를 더욱 슬림해 보이게 만든다. 블랙 컬러로 된 베이직 티셔츠에 슬랙스를 매치하면 세련되고 클래식한 룩이 연출된다. 하프 반바지로 코디할 경우 시원함을 부각시킨 섬머 코디가 완성된다. 팬츠는 스키니 핏을 피하도록 한다. 하의를 타이트하게 입을 경우 오히려 뚱뚱한 하체가 부각될 수 있다.

상의로 셔츠를 선택했다면 더욱 디테일한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통통한 체형이라면 셔츠를 오픈해서 연출하는 것이 좋은데, 셔츠의 단추를 모두 채울 경우 상체가 부각될 뿐만 아니라 답답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셔츠 위에 베스트를 레이어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베스트는 단추를 채웠을 때 V넥으로 연출돼 얼굴과 상반신을 슬림해 보이게 한다. 베스트의 색을 브라운이나 검정 컬러로 선택하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반면 아이보리와 같은 밝은 컬러는 통통함을 부각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lifestyle@fnnews.com 이예은 기자


이전글 다음글 목록 

Warning: mysql_num_rows() expects parameter 1 to be resource, boolean given in /home2/ebizdev/ebiznetworks.co.kr/_class/ebiz_db.class.php on line 36
쿼리에서 에러가 났습니다.
쿼리문 select * from brd_board_style where category1='trend' and is_state='Y' order by wdate desc limit 0, 6
에러메세지 ERROR CODE 2006 : MySQL server has gone away
페이지 /view.php